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개성파 배우 임성재, 강렬한 열연 화제

영화 ‘타겟’ 이어 드라마 ‘최악의 악’까지




[JTN뉴스 정세영 기자] 배우 임성재가 디즈니플러스 '최악의 악'에서 열연을 펼쳐 화제다.


디즈니 플러스 '최악의 악'은 1990년대 서울을 배경으로, ‘크리스탈’이라 불리는 신종 마약 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거대 조직인 ‘강남연합’을 다룬 드라마. 


임성재는 거대 조직 ‘강남연합’ 보스인 정기철의 든든한 오른팔인 최정배 역을 맡아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 조직원으로 강한 연기를 보여주며 열연 중이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털보 사장에서 영화 '타겟'에 이어 '최악의 악' 최정배까지 다양한 캐릭터 연기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배우 임성재는 2017년 영화 '변산'으로 데뷔하여 '연애 빠진 로맨스', '공조2: 인터내셔날', '헌트' 등 강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씬스틸러로 관객들에게 각인되었다.


또한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는 털보네 요리주점 사장 ‘김민식’역으로 귀여움가득한 아재개그를 남발하며 시청자들에게 찐 웃음을 선사하였다. 


여기에 최근 영화 '타겟' 에서 평범한 직장인의 일상을 무너뜨리며 관객들에게 현실공포를 선사한 ‘그 놈’역을 맡아 강렬하고 충격적인 캐릭터까지 선보였다. 


이처럼 매 작품마다 카멜레온 같은 연기 변신으로 스크린은 물론 안방극장까지 넘나들며 장르 불문, 독보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는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어 '최악의 악'에서는 ‘강남연합’에서 리더 정기철과 함께 역삼과 논현을 휘어잡는 최정 배 역을 맡아 보스에겐 한없이 듬직한 조직원이지만, 적들에겐 피도 눈물도 없는 악랄함으로 무장한 오른팔로 강한 액션과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또한 회차가 진행될수록 경찰과 거세지는 충돌이 예상되는 만큼 강인한 인상을 남기며 또 한번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배우 임성재의 강렬한 연기력을 엿볼 수 있는 '최악의 악'은 10월 25일까지 매주 수요일 디즈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0-10 11:30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황영웅, 첫 콘서트 앞두고 소아암 어린..
[스타집중조명] 소디엑(XODIAC), A부터 Z까지 다보여준..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