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글로벌

[글로벌] '심야식당' 코바야시 카오루, 6월8일 내한 확정

요리 열풍 속 대한민국 관객들과 만난다


[JTN뉴스 윤보라 기자] 영화 '심야식당'의 히로인이자 주인장 코바야시 카오루가 6월 8일 전격 내한한다.
영화 '심야식당'은 늦은 밤에만 문을 여는 도쿄의 한 식당에서 마스터와 사연 있는 손님들이 맛으로 엮어가는 인생을 다룬 영화.
국내 첫 내한인 코바야시 카오루는 6월 8일 내한해 2박 3일간 공식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드라마에서 영화까지 지난 6년간 '심야식당'의 사연 있는 마스터로 열연해온 코바야시 카오루는 “’심야식당’의 마스터는 코바야시 카오루 외엔 상상할 수 조차 없다.”는 평을 얻을 정도로 사랑을 받아왔다.
코바야시 카오루는 일본 내 영화제에서 남우조연상 3회 수상, 남우주연상 1회 수상에 빛나는 남자 배우. 30여 편에 달하는 영화 출연작에서 매번 성공적인 변신을 거듭하며, 일본을 대표하는 남자배우로 인정 받았다.
'심야식당'의 마스터인 주연 코바야시 카오루와 관객, 언론의 만남은 영화 '심야식당'에 크고 따뜻한 힘을 실어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2009년부터 일본 TBS에서 방영을 시작한 이래 2014년까지 시즌3을 거쳐, 영화화에 성공한 '심야식당'. 아시아 베스트셀러 만화를 원작으로 탄탄한 스토리텔링,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앙상블이 호평을 낳았다.
특히 일본에서도 소규모 개봉 영화 중 장기간 박스오피스 1위를 거머쥐며, 성공적인 영화화라는 평을 얻은 바 있다.
아시아 베스트셀러 만화 원작 영화 '심야식당'은 지금까지 국내외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감성을 품고 올 6월 18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간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5-05-12 16:35

추천 기사

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