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뮤지컬 '록키호러쇼', "키스마크를 남겨주세요"

응원 댓글, 키스마크 남기면 할인 혜택...오는 27일부터 코엑스 아티움

응원 댓글, 키스마크 남기면 할인 혜택...오는 27일부터 코엑스 아티움

[JTN뉴스 윤보라 기자] 2010년 오리지널 팀 첫 내한공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지컬 '록키호러쇼'가 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록키호러쇼'는 이번 공연에서 내레이터 역을 맡은 국내 배우 4명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와 관객의 입술 도장을 받는 키스마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컬 '록키호러쇼'의 내레이터 역은 공연 전 등장해 공연을 설명하고 극의 흐름을 이해시키는 역할로, 오리지널 내한공연에 국내 배우 이병준, 홍석천, 송용진, 강태을이 내레이터 역으로 합류한다.

11일부터 인터파크 예매페이지에 있는 기대 평 페이지에 4명의 내레이터 배우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11만원 상당의 티켓인 R석 초대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 '록키호러쇼'를 예매하고 공연장에 키스마크를 남기면 20%의 할인혜택과 소정의 선물도 제공된다. 참여방법은 예매시 키스마크 할인을 선택하고, 티켓 수령시 키스마크를 남기면 된다. 키스마크는 공연기간 동안 로비에 전시된다.

2010 뮤지컬 '록키호러쇼'는 오는 27일부터 10월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공연된다.


윤보라 bora@jtn.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0-08-11 09:49

추천 기사

대화
[공연] 빈필하모닉 신년음악회를 의정부에서?
[공연] 뮤지컬 '팬텀', 압도적 분위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