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업그레이드 된 연극 '모범생들', 오는 2월 무대에~

더욱 감각적인 무대 선보여...2월3일부터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3관

더욱 감각적인 무대 선보여...2월3일부터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3관

[JTN뉴스 윤보라 기자] 연극 '모범생들'이 오는 2월 관객들을 만난다.

연극 '모범생들'은 학력고사 마지막 세대의 한 외고를 배경으로, 자신의 목적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엘리트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

지난 2007년 초연 이후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받은 이 작품은 공연 매니아들 사이에서 한 번은 꼭 봐야 할 작품으로 자리잡으며 극작, 무대연출, 연기 앙상블 등 모든 면에서 웰메이드 작품임을 검증받았다.

연극 '모범생들'은 치열하고 삭막한 경쟁 속에서 소위 '모범생'이라 불리는 엘리트들의 욕망과 강박관념, 비굴함을 사실감 넘치는 대사와 재치 있는 유머로 세련되게 그려낸다.

또 미니멀한 무대, 감각적인 조명, 상상력을 자극하는 음향, 매끄러운 수트차림과 교복을 넘나드는 의상 전환, 강력한 비트의 음악소리, 배우들의 통일된 군무 등의 뮤지컬보다 더 극적인 무대를 선사한다.

특히 2012년 2월 무대에서는 대본 수정과 무대, 조명, 음악, 의상 등 전 분야에서의 업그레이드 작업을 통해 더욱 감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작품에는 배우 이호영, 홍우진, 김대종, 김종구, 박정표, 황지노, 김대현, 정문성 등이 출연한다. 오는 2월3일부터 4월29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3관.




윤보라 bora@jtn.co.kr /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bora@jtn.co.kr
  • 기사입력 : 2012-01-08 12:18

추천 기사

대화
[공연] 뮤지컬 '팬텀', 압도적 분위기..
[공연] 피아니스트 백건우 '백건우와 모차..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