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연극 '클로저', 10월 가을맞이 특별 이벤트 개최

팬사인회 및 포토타임 등 관객과 함께하는 행사 마련


팬사인회 및 포토타임 등 관객과 함께하는 행사 마련

[JTN뉴스 윤보라 기자] 연극 '클로저'가 10월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관객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연극 '클로저'는 제목의 의미처럼, 관객들과 조금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10월 첫째 주(10월1일, 2일, 4일 8시 공연 종료 후) 팬사인회와 둘째 주(8일, 10일, 11일) 포토타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일 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번호표를 증정한다. 팬사인회와 포토타임 이벤트는 연극 '클로저'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연극 '클로저'는 직장인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원증이나 명함을 제시하면 20% 할인된 가격에 관람이 가능하다. 연극 관람을 통해 직장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색다른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연극 '클로저'는 사랑을 해본 성인 남녀라면 누구나 공감할 탄탄한 스토리와 우수한 작품성으로 20대부터 40대까지의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로부터 고른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작품은 영국의 극작가 패트릭 마버(Patrick Marber)의 대표작으로 1997년 초연된 해 권위 있는 해외 유수의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휩쓸었을 뿐만아니라 지금까지도 전 세계적으로 공연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정보석, 김여진, 손병호, 김지호, 홍은희, 문근영, 엄기준 등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선택하였으며, 이번 공연에는 이윤지, 신성록, 진세연 등이 출연한다.

한편 연극 '클로저'는 오는 12월1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bora@jtn.co.kr
  • 기사입력 : 2013-10-02 14:01

추천 기사

대화
[공연] 뮤지컬 '팬텀', 압도적 분위기..
[공연] 피아니스트 백건우 '백건우와 모차..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