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뮤지컬 '카르멘', 쇼케이스 성황리에 개최

지난 4일 청담동 클럽 엘루이서 '비바, 카르멘' 진행


지난 4일 청담동 클럽 엘루이서 '비바, 카르멘' 진행

[JTN뉴스 윤보라 기자] 국내 초연 뮤지컬 '카르멘'의 주요 넘버와 퍼포먼스가 공개돼 화제다.

뮤지컬 '카르멘'은 지난 4일 청담동 클럽 엘루이에서 ‘VIVA CARMEN(비바, 카르멘) 쇼케이스를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는 바다, 차지연, 신성록, 임혜영, 이정화, 최수형, 에녹 등 뮤지컬 '카르멘'의 주조연 배우와 500여 명의 뮤지컬 팬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약 90분간 진행된 ‘VIVA CARMEN(비바 카르멘)’ 쇼케이스에서 뮤지컬 '카르멘'의 주연 배우들은 '비바(Viva)', '그럴 수만 있다면(If I Could)', '다른 사람이 된 나(The Man I Have Become)' 등 뮤지컬 '카르멘'의 대표곡을 라이브로 열창했다.
또 '단 하나의 기도(My Only Prayer)', '너는 내가 가진다(You Belong to Me)' 등 카르멘, 호세, 카타리나, 가르시아의 하모니를 들을 수 있는 듀엣곡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프랭크 와일드혼의 작곡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뮤지컬 '카르멘'의 주옥 같은 넘버들은 스페인, 프랑스, 동유럽 등의 음악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관습과 규칙에서 벗어난 자유로운 멜로디와 다채로운 감성의 선율로 채워져 기대를 모았다.
특히 한국인의 정서와 잘 맞는 서정적이고 드라마틱한 멜로디에 정열적인 플라멩코 리듬이 더해진 매혹적인 분위기가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성황리에 쇼케이스를 마친 뮤지컬 '카르멘'은 8일 프리뷰 티켓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개막 준비에 돌입한다.

프리뷰는 12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며, 주요 티켓 예매처(LG아트센터, 인터파크, 옥션, 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11월 8일부터 12월 3일까지 예매시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bora@jtn.co.kr
  • 기사입력 : 2013-11-05 16:44

추천 기사

대화
[공연] 빈필하모닉 신년음악회를 의정부에서?
[공연] 뮤지컬 '팬텀', 압도적 분위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