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뮤지컬 'THIS LIFE: 주그리우스리', 예그린씨어터 개막작

제2회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앙코르 우수작 선정작...2014년 1월7일 개막


제2회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앙코르 우수작 선정작...2014년 1월7일 개막

[JTN뉴스 윤보라 기자] 2013년 제2회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 예그린 앙코르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된 뮤지컬 '주그리우스리'가 뮤지컬 'THIS LIFE : 주그리우스리'로 제목을 바꿔 2014년 1월7일 예그린씨어터 개막작으로 정식 공연 개막을 앞두고 있다.

뮤지컬 'THIS LIFE : 주그리우스리'는 현대 과학과 의학이 발달함에 따라 수명을 멋대로 늘리는 인간들을 저승차사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이야기로, 목숨이 잘 걷히지 않는 장수마을 ‘우스리’에서 목숨 하나를 걷어오라는 임무를 받은 천년 경력의 FM 저승차사 ‘태을’과 신세대 애송이 저승차사 ‘호경’이 파트너가 되어 겪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작품에서 천년 차사 ‘태을’ 역에는 뮤지컬 '모비딕', '데모크라시' 등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황건과 뮤지컬 '그날들', '스페셜레터'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관객들을 만난 고상호가 더블캐스팅 됐다.

현재 뮤직드라마 '당신만이'에서 맹활약 중인 김시권과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아리랑 경성 26년' 등 개성 강한 연기를 보여준 고훈정이 애송이 차사 ‘호경’역을 맡았다.

또한 ‘우스리’마을의 최고령자로 치매 때문에 정신이 오락가락하는 ‘거북할매’ 역은 뮤지컬 '명성황후', '내 마음의 풍금' 등에서 색깔 있는 연기를 선보인 박주희와 연극 '올모스트 메인',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등을 통해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 서태영이 번갈아 연기한다.

이외에도 배우 나세나, 서예림, 서정식, 한규정, 허은미, 서미정, 윤승욱, 유승국 등이 출연한다.
 
여기에 ‘아낌없이 주는 나무’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최도원이 뮤지컬 'THIS LIFE : 주그리우스리'의 프로듀서로, CJ 크리에이티브 마인즈의 예술감독 조용신이 협력프로듀서로 참여해 작품이 가진 진정성을 더욱더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제2회 예그린 앙코르 우수작이자 2014년을 여는 뮤지컬 'THIS LIFE : 주그리우스리'는 2014년 1월 7일부터 2월 26일까지 대학로 예그린씨어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bora@jtn.co.kr
  • 기사입력 : 2013-12-12 11:02

추천 기사

대화
[공연] 뮤지컬 '팬텀', 압도적 분위기..
[공연] ‘진격의 거인 콘서트 월드 투어’, 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