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한국 초연 오디션 개최

주조연 및 앙상블 선발...2014년 1월15일 자정까지 접수


주조연 및 앙상블 선발...2014년 1월15일 자정까지 접수

[JTN뉴스 윤보라 기자] 2014년 국내 초연을 앞두고 있는 화제의 신작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주조연 오디션이 오는 1월 진행된다.

이번 오디션에서는 주인공 ‘마리 앙투아네트’와 그녀와 대조적인 운명을 타고난 빈민의 딸 이지만 혁명을 이끄는 이상주의자 역할인 ‘마그리드 아르노’ 외에도 두 여인의 사랑을 받는 ‘페르젠 백작’과 마리 앙투아네트의 남편이자 프랑스의 국왕 ‘루이 16세’ 등 개성 강하고 매력적인 주조연과 앙상블 배우들을 선발한다. 

무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모차르트!’, ‘엘리자벳’, ‘레베카’의 환상적인 듀엣 실베스터 르베이와 미하엘 쿤체의 신작으로, 18세기 파리 베르사유 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을 그리고 있다.

‘목걸이 사건’, ‘바렌 도주 사건’, ‘단두대 처형’ 등 사랑과 거짓, 음모와 탐욕 등 당시 마리 앙투아네트를 둘러싼 역사적인 사건들을 되짚어 봄으로써 왜곡되었던 그녀에 대한 새로운 사실을 이야기한다. 또한 Musical ‘MA(원제)’에서 상징하는 두 여인 ‘마리 앙투아네트’와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을 통해 당시 프랑스의 격정적 시대를 치밀하게 표현한다.  

특히 이번 2014년 10월 한국 초연은 그동안 유럽뮤지컬을 국내에 성공적으로 선보였던 EMK뮤지컬컴퍼니의 제작 노하우가 집약된 작품이 될 전망이다.

정확한 고증을 통해 격정의 혁명기 시민들의 모습과 프랑스 귀족과 왕실의 삶을 그대로 재현하고, 역사상 가장 화려했던 18세기 로코코 문화를 주도했던 프랑스 왕실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만큼 웅장한 세트와 다채로운 의상 등 무대 미술의 진수를 보여줄 계획.

배우 오디션은 2014년 1월 20일부터 1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지원서 접수는 오는 2014년 1월15일 자정까지 EMK뮤지컬컴퍼니 홈페이지(http://www.emkmusical.com/)에서 지원 가능하다. 서류심사 후 합격자에 한해 2차, 3차 실기 심사가 이어진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bora@jtn.co.kr
  • 기사입력 : 2013-12-23 14:27

추천 기사

대화
[공연] 뮤지컬 '팬텀', 압도적 분위기..
[공연] 피아니스트 백건우 '백건우와 모차..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