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싱어송라이터 박윤하, 유니크한 色 커버 이미지 공개

새 싱글 ‘어쩔 수 없어’ 14일 음원 발표!




[JTN뉴스 윤보라 기자] 싱어송라이터 박윤하가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어쩔 수 없어’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박윤하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어쩔 수 없어’ 커버 이미지를 선보이고 오는 14일 오후 6시 신곡 발표 소식을 문구로 알렸다.


공개된 박윤하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어쩔 수 없어’ 커버 이미지는 감각적인 색감과 선을 통해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완성돼 리스너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차가운 색채를 배경으로 책상에 앉아 있는 한 아이의 모습이 투박한 선으로 표현돼 신곡 풀 버전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어쩔 수 없어’ 커버 이미지는 박윤하가 직접 그린 스케치 중 일부분이 사용된 것으로 노래 속 화자가 느끼는 무의식의 세계와 공허한 감성이 투영됐다. 두 번째 싱글 ‘지는 겨울’에서도 애틋하면서도 무기력한 감정들을 노래에 녹여냈던 박윤하는 두 달 만에 내놓는 신곡 ‘어쩔 수 없어’를 통해 다시 한 번 짙은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K팝스타’ 시즌4에서 청량한 음색으로 등장하자마자 화제를 모은 박윤하는 이후 다양한 앨범 참여 및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키워오고 있는 만큼 눈부신 성장세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세 번째 싱글 ‘어쩔 수 없어’를 통해 기대주 싱어송라이터이자 감성 보컬리스트로서 실력을 펼쳐낼 예정이다.


박윤하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어쩔 수 없어’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6-13 12:04

추천 기사

대화
[음악] ‘대학가요제 동상’ 최여원, ‘D-day..
[음악] ‘대학가요제 동상’ 최여원, 제주도에..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