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레떼아모르, 디지털싱글 ‘이별빛’ 발매

쏟아져내릴듯한별빛아래처연한로맨스를그린크로스오버발라드



[JTN뉴스 정세영 기자] 4인조 크로스오버그룹 레떼아모르(Letteamor)가 디지털 싱글 ‘이별빛’을 발매했다. ‘이별빛’은 크로스오버 발라드로 쏟아져 내릴 듯한 별빛 아래 처연한 로맨스의 한 장면을 그리는 노래다.

 
레떼아모르가 들려주는 천상의 하모니에 뮤지컬적인 감각이 더해진 ‘이별빛’은 12월 27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됐다.

 
박화요비의 '그런 일은', 휘성의 '안되나요', 박정현의 '사랑이 올까요'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작곡한 베테랑 작곡가 이현정이 참여했고, 편곡에는 최근 각광받는 Joseph K가 웅장하면서도 절절하게 편곡했다. 옥주현은 작사 및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이번 디지털 싱글은 지난 6월 발매된 1st Mini Album 'Wish' 이후 약 6개월만의 활동이다. 레떼아모르는 12월 29일부터 31일 오후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레떼아모르 단독 콘서트 ‘Great Adios 2021 with Letteamor’를 개최한다. 더불어 공연 마지막 날인 31일은 네이버 TV 후원 라이브를 통해 공연 실황을 생중계하며 온-오프라인 공연이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12-28 09:39

추천 기사

대화
[음악] 데이브레이크 X 루시, 특급 컬래버레이..
[음악] R&B 대디 김조한, 새 싱글 ‘그 이름을..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