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신세계', 현장사진 56컷으로 완성시킨 포토 예고편 공개

살아 움직이는 듯한 강렬함으로 시선 압도...오는 2월21일 개봉

살아 움직이는 듯한 강렬함으로 시선 압도...오는 2월21일 개봉

[JTN뉴스 윤보라 기자] 이정재-최민식-황정민이라는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남자배우들의 만남만으로 2013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신세계'가 오직 현장 사진으로만 제작한 포토 예고편을 공개했다.

최근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최초 공개된 포토 예고편-배우편은 폭발적 반응을 얻었던 티저 예고편과 메인 예고편에 이어 또 한번 네티즌들을 주목시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범죄와의 전쟁', '올드보이', '접속' 등으로 한국 영화음악의 역사를 바꾼 조영욱 음악감독과 '범죄와의 전쟁', '부당거래'의 박민정 프로듀서가 직접 만들어 더욱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거듭난 이번 포토 예고편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오직 '신세계'만이 공개하는 예고편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최민식-이정재-황정민과 더불어 박성웅, 송지효의 모습은 음악과 사진만으로도 시선을 압도하며 긴장감과 무게감을 느끼게 한다.

뿐만 아니라 독특한 예고편 콘셉트로 많은 화제를 모은 포토 예고편 배우편에 이어 촬영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담은 스탭편도 곧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 배우의 강렬한 캐릭터 변신이 느껴지는 포토 예고편 공개로 많은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신세계'는 강렬한 캐릭터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화끈하고 스타일리시한 액션으로 한국 범죄 드라마의 신세계를 펼쳐 보일 작품으로 2013년 2월 21일 개봉한다.
 



윤보라 기자 bora@jtn.co.kr /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bora@jtn.co.kr
  • 기사입력 : 2013-01-31 18:15

추천 기사

대화
[영화] '바다호랑이' 텀블벅 펀딩 오..
[영화] '초혼, 다시 부르는 노래', 텀..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