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배우 신현빈, 천연 한복입고 추석 인사 '눈길'
"축복의 메시지 전하는 행복한 명절 되길..."

"축복의 메시지 전하는 행복한 명절 되길..."
[JTN뉴스 윤보라 기자] 영화 '방가방가', 드라마 '무사 백동수' 등으로 팬들에게 잘 알려진 배우 신현빈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귀성길에 나서는 팬들에게 행복한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제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현빈은 드라마 '태왕사신기' 의상을 제작하고 김희선, 이영애, 패리스힐튼 등 국내외 톱스타 VIP 들이 즐겨찾는 이인영한복디자인연구소를 찾았다.
6개월에 걸쳐 제작된 천연 염색 한복을 입은 신현빈은 팬들에게 행복한 추석 메시지와 함께 그동안의 팬들의 성원에 감사하다는 뜻을 전했다.
신현빈은 색동 한복, 천연 재료로 제작한 만든 한복 등 다양한 의상을 입으며 "역시 한국의 미는 무공해, 천연 그리고 한복으로 대표될 것 같다"며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는 후문이다.
신현빈은 "이번 추석은 비교적 일정이 길어 고향으로 가시는 길이 한결 편하실 것 같다. 온 가족이 모여 서로 축복의 메시지를 전하는 행복한 명절이 됐으면 좋겠다"며 "2013년도 몇개월 남지 않았는데 계획하시는 모든 일들이 일사천리로 해결되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현빈은 영화 '방가방가'에서 한국에 온 베트남 여인으로 분해 팬들에게 잘 알려졌다. 이후 '무사 백동수'를 통해 무공해 한국 미인이라는 애칭을 들은 바 있다.
신현빈은 추석 연휴 가족과 함께 명절을 지내면서 러브콜을 받은 다양한 광고 CF 및 드라마와 영화 시나리오를 검토하며 조만간 차기작으로 다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
-
[영화] '슈퍼배드 2', 입소문 타고 추석 극장가 점령 예고
국내 개봉과 동시에 평점 1위, 만족도 1위
2013-09-18 13:47
-
[핫이슈] [포토] 클라라, 탄탄한 몸매 드러낸 화보!
2013-09-18 12:04
-
[영화] 전도연, 버버리 컬렉션서 '블랙 시크 룩' 선보여
아시아 대표 배우로 유일하게 참석...고혹적인 매력 드러내
2013-09-18 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