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화 '사이비', 허지웅 평론가 참여 GV 상영회 개최
날카로운 해석과 명쾌한 평론! 오는 7일 메가박스 코엑스
날카로운 해석과 명쾌한 평론! 오는 7일 메가박스 코엑스
[JTN뉴스 윤보라 기자] 영화 '사이비'가 오는 7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연상호 감독과 허지웅 평론가와 함께하는 GV 상영회를 개최한다.
이번 GV 상영회에서는 '마녀사냥'의 매력남 허지웅 평론가가 참석, 종교와 인간 관계 속에 그려지는 선과 악의 경계와 ‘믿음’에 대한 날선 물음 등 도발적인 소재에 대해 관객들과 의견을 나누며 폭 넓은 이해를 돕는 뜻 깊은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관객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허지웅 평론가 특유의 날카로운 해석과 명쾌한 평론을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사이비'는 수몰예정지역인 마을을 배경으로 기적을 빙자해 사람들을 현혹하는 목사와 그의 정체를 유일하게 알고 있는 술주정뱅이 폭군, 그리고 이들을 둘러싼 사람들의 충돌을 통해 ‘당신이 믿는 것은 진짜’인지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본격 사회 고발 애니메이션.
인간의 양면성을 꼬집는 리얼하고 실감나는 스토리와 연상호 감독 특유의 뚝심 있는 연출이 돋보이는 수작이라는 평과 함께 관객들을 몰입시키는 이번 작품에는 양익준, 오정세, 권해효 등 배우들이 목소리 연기를 펼쳤다.
현재 전국 극장서 절찬 상영중.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
-
[영화] 영화 '머드', 다양성영화 박스오피스 1위
네티즌들 입소문 타고 장기 흥행 예고
2013-12-02 19:32
-
[영화] 충격 실화 다룬 화제의 영화 '집으로 가는 길'
믿고 보는 배우 전도연, 고수 캐스팅...12월12일 개봉
2013-12-02 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