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우아한 거짓말', 3월13일 개봉 확정

'완득이' 이한 감독 연출...유쾌한 웃음과 따스한 감동 전한다


'완득이' 이한 감독 연출...유쾌한 웃음과 따스한 감동 전한다

[JTN뉴스 윤보라 기자] '완득이' 이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모으는 영화 '우아한 거짓말'이 오는 3월13일 개봉을 확정했다.

'우아한 거짓말'은 아무 말 없이 세상을 떠난 14살 소녀 ‘천지’(김향기)가 숨겨놓은 비밀을 찾아가는 엄마 ‘현숙’(김희애)과 언니 ‘만지’(고아성), 그리고 친구 ‘화연’(김유정)과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지난 2011년 531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뜨거운 열풍을 이끌었던 '완득이'에 이어 김려령 작가와 이한 감독이 두 번째 의기투합한 '우아한 거짓말'은 탄탄한 원작을 바탕으로 섬세한 연출력이 더해져 기대를 모은다.

영화 '우아한 거짓말'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누나'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 김희애, '괴물'과 '설국열차'를 통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흥행을 이끈 고아성, 드라마와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성숙한 연기를 보여주는 10대 대표 여배우 김유정, 김향기의 연기 앙상블로 주목을 받고 있다.

여기에 특별한 변신을 보여준 유아인과 성동일이 가세해 개성 강한 캐릭터로 풍성함을 더한다.

14살 소녀의 죽음 이후 남겨진 가족과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가 웃음과 감동, 유쾌한 동시에 가슴에 남는 여운으로 다가갈 영화 '우아한 거짓말'은 오는 3월13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bora@jtn.co.kr
  • 기사입력 : 2014-02-14 16:05

추천 기사

대화
[영화] '바다호랑이' 텀블벅 펀딩 오..
[영화] '초혼, 다시 부르는 노래', 텀..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