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역린', 황금 연휴 관객몰이! 200만 돌파

개봉 이후 줄곧 박스오피스 1위 차지


개봉 이후 줄곧 박스오피스 1위 차지

[JTN뉴스 윤보라 기자] 배우 현빈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 영화 '역린'이 황금 연휴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오늘(5일)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개봉 첫날 28만명의 관객을 동원해 2014년 개봉 영화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한 '역린'은 개봉 이후 단 한 번도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내주지 않았다.

'역린'은 개봉 첫 주 주말 100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 경쟁작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와 '표적'을 크게 앞서며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해 흥행 최강자로서 황금 연휴를 점령했다.
 
특히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이 폭발적인 호평을 쏟아내고 있어 향후 흥행 성적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역린'은 정조 즉위 1년, 왕의 암살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살아야 하는 자, 죽여야 하는 자, 살려야 하는 자들의 엇갈린 운명과 역사 속에 감춰졌던 숨막히는 24시간을 그린 작품.

‘정유역변’을 모티브로 현빈, 정재영, 조정석, 조재현, 한지민, 김성령, 박성웅, 정은채까지 명품 배우들의 멀티 캐스팅은 물론 '다모', '베토벤 바이러스', '더킹 투하츠' 등 웰메이드 작품을 탄생시킨 이재규 감독이 연출을 맡아 2014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역린'은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bora@jtn.co.kr
  • 기사입력 : 2014-05-05 20:22

추천 기사

대화
[영화] '바다호랑이' 텀블벅 펀딩 오..
[영화] '라스트 마일', 개봉 기념 특..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