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패션왕', 대규모 쇼케이스 개최

국내 최초 500명의 패션피플과 함께한다


국내 최초 500명의 패션피플과 함께한다

[JTN뉴스 윤하나 객원기자] 주간 조회수 440만 클릭, 누적 조회수 5억뷰, 26주간 네이버 웹툰 베스트 1위의 기록을 세우며 각종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패션왕‘이 10월 6일 오후 6시 30분 ‘절대간지 콘테스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패션왕‘은 이번 생은 망한 줄 알았던 고교생 ‘우기명’이 절대간지에 눈뜬 후 인생반전을 꿈꾸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캐릭터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 공개시에 원작과 가까운 뛰어난 싱크로율로 포털 실검 1위를 차지하는 등 이미 많은 관심과 기대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에 개최 될 쇼 케이스는 10월 6일 오후 6시 30분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 어울림광장에서 내로라 하는 대한민국 간지 피플들 500여명과 함께한다.

이번 ‘절대간지 콘테스트 쇼케이스’는 특별히 방송인 박경림과 ‘패션왕’에 카메오로 출연한 패션피플 홍석천의 유쾌한 사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끼와 개성으로 무장, 온라인을 통해 특별 선발된 500여명의 대한민국 간지 피플들이 참석해 남다른 패션 센스와 넘치는 자신감으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쇼케이스 1부에서는 ‘절대간지 콘테스트’를 진행, 500여명의 관객들 중 독보적인 스타일과 끼를 지닌 최강의 절대간지 소유자를 선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날에는 레이디 가가, 블랙 아이드 피스 등 세계적 스타들의 의상을 제작한 패션 디자이너이자 영화의 의상감독을 맡은 이주영 디자이너가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석, 최강의 절대간지 소유자를 선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진행되는 2부에서는 이번 작품을 통해 파격적 연기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주원과 안재현, 김성오와 오기환 감독이 참석, 영화 ‘패션왕’을 비롯 진정한 멋과 간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패션왕‘ 배우들은 레드카펫이 깔린 오픈 런웨이를 통해 등장, 뜨거운 열기를 더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 영상과 촬영 현장이 고스란히 담긴 제작기 영상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며, 1부에서 절대간지 소유자로 선정된 관객들과 함께 주연 배우들이 직접 영화 속 포즈를 재현하는 스페셜한 포토타임을 진행,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충무로에서 가장 핫한 남자 배우 주원, 안재현, 김성오와 오기환 감독이 참석한 가운데 재기발랄한 끼와 개성으로 뭉친 관객들이 함께하는 '패션왕'의 ‘절대간지 콘테스트 쇼케이스’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볼거리로 전에 없던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JTN 윤하나 문화 객원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4-09-24 15:21

추천 기사

대화
[영화] '브루탈리스트', 연기 앙상블..
[영화] '초혼, 다시 부르는 노래', 텀..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