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타임슬립 러브 스토리, 영화 '코멧' 3월 개봉

지나간 사랑을 찾기 위한 환상적인 기억여행

지나간 사랑을 찾기 위한 환상적인 기억여행

[JTN뉴스 윤보라 기자] 영화 '코멧'이 오는 3월 개봉을 확정짓고 감각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코멧'은 6년의 시공간을 초월해 LA, 뉴욕, 파리, 그리고 기억의 우주를 넘나드는 두 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작품.

지난해 LA영화제를 통해 첫 선을 보여 관객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을 받은 이 작품은 차세대 비주얼리스트의 탄생을 알린 샘 에스마일 감독의 데뷔작이다.

영화 '코멧'은 꿈과 현실을 오가는 환상적인 영상미와 시간의 법칙을 파괴한 독창적인 전개 방식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코멧'의 환상적인 포스터는 같은 곳을 응시하고 있는 두 연인이 과연 시공간을 초월해 어떤 특별한 사랑을 보여줄지 관객들의 상상력을 물씬 자극한다.

지나간 사랑을 찾기 위해 기억여행에 나선 남자 ‘델’ 역은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저스틴 롱이 맡았으며, 그가 첫 눈에 반한 꿈에 그린 이상형 ‘킴벌리’ 역은 '오페라의 유령'의 ‘크리스틴’, 지난 21일 개봉한 '유아 낫 유'의 천방지축 가수지망생 ‘벡’ 역할로 연기력을 입증 받은 에미 로섬이 분했다.

그들이 빚어내는 시공간을 넘나드는 마법 같은 사랑은 관객들로 하여금 새로운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며, 사랑과 이별을 반복하는 6년의 시간을 통해 사랑과 관계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을 풀어내 관객들의 큰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한편 영화 '코멧'은 오는 3월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bora@jtn.co.kr
  • 기사입력 : 2015-01-23 17:34

추천 기사

대화
[영화] '바다호랑이' 텀블벅 펀딩 오..
[영화] '라스트 마일', 개봉 기념 특..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