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데데디디: 파트2', 다채로운 이벤트 개최 예고
지웅배 천문학자 X 김도훈 칼럼니스트 최초 상영 GV 개최 확정
[JTN뉴스 박선후 기자] SF 청춘 블록버스터, 근데 이제 멸망을 곁들인!? 일본을 넘어 전 세계 만화 마니아들이 푹 빠진 마성의 디스토피아 청춘 애니메이션 '데데디디: 파트1'(1월 8일 개봉)이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인 가운데, 후속편 '데데디디: 파트2'가 오는 2월 5일 개봉을 앞두고, 다채로운 이벤트 개최를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데데디디: 파트2'는 모함의 이상으로 순식간에 멸망을 향해 급발진하는 지구, 마지막 순간까지 서로의 손을 잡은 두 소녀의 청춘 애니메이션.
먼저, 오는 1월 25일(토) 오후 2시 2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지웅배 천문학자와 김도훈 칼럼니스트가 함께하는 '데데디디: 파트2' 최초 상영 GV가 개최된다. 영화를 개봉 전 관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천문학자의 시점으로 작품 세계관에 관한 해석을 심도있게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한껏 배가시키고 있다. 지웅배 천문학자는 유튜브 ‘우주먼지의 현자타임즈’를 운영하는 천문학 전문 커뮤니케이터로 다채로운 천문학계 이슈들을 다루며, 작가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김도훈 칼럼니스트가 함께 참석해 ‘영화’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도 들려주며 관객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해당 GV에 참석한 관객 전원에게는 '데데디디' 파트1 & 파트2 A3 통합 포스터가 전원 증정될 예정으로 더욱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데데디디: 파트2' 최초 상영 GV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추후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어 GV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극장 콜라보 또한 놓쳐서는 안 될 이벤트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먼저. 오는 1월 24일(금) 롯데시네마 스위트샵에서 '데데디디' 키링 콤보가 출시된다. '데데디디' 키링 콤보는 팝콘 M, 음료 M 사이즈 세트에 영화의 주인공 ‘카도데’와 ‘오란’의 비주얼이 담긴 한정판 키링 2종 중 1종을 선택하면 증정하는 이벤트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두 캐릭터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키링에 일본 로고가 합쳐진 비주얼로, 벌써부터 소장 욕구을 한껏 배가시키고 있다. 롯데시네마와 함께하는 '데데디디' 키링 콤보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추후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월 21일(화)에는 역대급 구성의 메가박스 앵콜 굿즈패키지가 진행된다. 지난 1월 2일(목) 오픈과 동시에 빠른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어, 이번에도 빠른 소진이 예상되고 있다. 관객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앵콜로 진행되는 만큼, 더욱 특별해진 구성으로 돌아와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의 세계관이 고스란히 담긴 홀로그램 A3 포스터에,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리무버블 스티커가 새롭게 추가되어 알찬 구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데데디디' 전용 관람권 2매와 영화초대권 1매가 함께 증정되는 총 39,000원 상당의 혜택을 26,000원에 즐길 수 있는 기회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메가박스 앵콜 굿즈패키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추후 메가박스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데디디: 파트1'이 절찬 상영 중인 가운데, 더욱 풍성해진 인물들의 감정과 드라마 그리고 한층 더 커진 스케일로 찾아온 '데데디디: 파트2'는 오는 2월 5일 개봉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