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브루탈리스트' CGV 이동진의 언택트톡 확정!
바로 오늘(31일) 예매 오픈!
[JTN뉴스 윤보라 기자] 제97회 아카데미 시상식 10개 부문 노미네이트, 제82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3관왕의 화제작 '브루탈리스트'가 CGV 이동진의 언택트톡 25번째 작품으로 선정되어, 바로 오늘(31일) 예매를 오픈했다.
올해 가장 기념비적인 작품 '브루탈리스트 '가 작품의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CGV 이동진의 언택트 작품에 선정되어 2월 8일(토), 9일(일)에 CGV 전국 21개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영화 '브루탈리스트'는 전쟁의 상처와 흔적에서 영감을 받아 혁신적인 디자인을 창조해 낸 천재 건축가 ‘라즐로 토스’(애드리언 브로디)의 이야기.
'브루탈리스트' CGV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영화 종영 후 사전 녹화된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깊이 있는 해설이 약 89분간 이어져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궁금증과 여운을 더해줄 예정이다. '브루탈리스트'의 214분 러닝타임에는 인터미션 15분의 휴식 시간이 포함되어 있다. 영화 종영 후에도 10분의 휴식 시간 이후 해설 영상이 상영될 예정이다.
이동진 영화 평론가는 '브루탈리스트'에 대해 “고전이 될 운명을 타고난 듯한 영화를 보았다” 라는 인상적인 한줄평을 전해 팬들의 호기심을 높인다. 특히, 브루탈리즘이라는 건축 양식과 영화 전체 스토리텔링의 관계성에 대해 깊이 있는 시각의 해설을 더해 작품이 갖고 있는 다채로운 은유와 상징성을 돌아보게 하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브루탈리스트' CGV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CGV강남, 강변, 대학로,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신촌아트레온, 압구정, 여의도,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 동탄역, 소풍, 오리, 인천, 평촌, 광주상무, 대구아카데미, 대전, 서면, 천안펜타포트, 청주율량, 춘천 등 전국 21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관람객 전원에게는 한정판 엽서를 증정할 예정으로 1월 31일(금) 바로 오늘부터 예매가 오픈된다. 예매 오픈과 엽서 증정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이동진의 언택트톡 개최 확정으로 영화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브루탈리스트'는 2월 12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