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디뮤지엄, LP음감회 진행
디뮤지엄, 아날로그 감성과 함께하는 LP음감회 진행
[JTN뉴스 전지희 기자] 한남동에 새롭게 개관한 문화예술공간 디뮤지엄은 매주 토요일마다 다채로운 콘셉트의 문화 라운지 ‘MEET UP’을 진행한다. 'MEET UP' 은 미술관에서 새로운 문화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음악, 영화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콘셉트로 매주 토요일 진행할 예정이다.
1월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대림미술관의 'MEET UP'은 LP만이 가진 특유의 감성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LP 음감회가 마련될 예정이다.
오는 30일 토요일은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총 4명의 DJ 황세헌, ODDJOBS, YOUNGMOND, Jesse You 가, 31일 일요일은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총 2명의 DJ Superfly Ha와 양평이형으로 잘 알려진 하세가와요헤이가 참여한다.
행사를 위해 특별히 아크(ARK)의 허그미 원터리미티드에디션 맥주와 스낵이 제공되며, 사운드솔루션에서 제공하는 LP 플레이어를 통해 직접 LP만이 전할 수 있는 소리와 감성을 느껴볼 수 있다.
본 음감회는 성인1인 1만 5천원으로 프로그램 참여와 디뮤지엄 개관 특별전을 관람할 수 있으며, 30일은 저녁 8시까지, 31일은 저녁 6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참가 티켓은 현재 인터파크를 통해 사전 예매가 진행 중이며, 사전 예매 잔여분에 한해 프로그램 당일 미술관 1층에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한편, 대림미술관의 'MEET UP', LP 음감회'는 오는 30일과 31일 양일간 진행된다.
전지희 기자 weble105@gmail.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