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안경-선글라스 브랜드 ‘나인어코드’, 첫 캠페인 영상 제작
공식 유튜브 채널 ‘9 accord’에서 확인 가능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안경, 선글라스 하우스 브랜드 나인어코드(NINE ACCORD)는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캠페인 영상은 6분 정도의 풀영상과 이를 편집한 3분 40초 영상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나인어코드(NINE ACCORD)를 런칭한 ㈜어반아이웨어 이희준 대표는 30여 년 전부터 지금까지 안경 제조사 세광광학을 운영해 오고 있는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안경디자인학과를 나와 하우스 브랜드 나인어코드를 런칭해 아버지와 상부상조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이런 부자의 스토리를 웹드라마 형식으로 녹여 만들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아들이 안경을 만드는 아버지를 이해하지 못하고 나중에서야 아버지의 뜻을 이어가게 되지만, 현실에서 이희준 대표는 아버지로부터 긍정적인 영향을 받아 스스로 안경의 길로 접어들었다고 전했다.
나인어코드의 캠페인 영상은 나인어코드 공식 유튜브 채널 ‘9 accord’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