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여행

[여행] 씨앤앰,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대학입시 특강 개최

28일 특강 진행...11월18일 서울-경기지역 녹화 방송

28일 특강 진행...11월18일 서울-경기지역 녹화 방송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씨앤앰 케이블방송(cable & more, 대표 장영보)이 대학입시 학생, 학부모를 위한 대학입시 특강을 개최한다.

28일 강남구 대치2 문화센터 3층 대강당에서 열리는 이번 특강에는 2012년 수학능력시험 7개 전 과목에서 만점을 받고 서울대 전체 수석을 차지한 김승덕 학생이 강사로 출연해 ‘자기주도학습으로 대학의 문을 열자’라는 제목으로 강의를 한다.

학생들에게 희망 대학 합격을 위한 지침이 될 뿐 아니라, 인생의 목표와 방향을 찾는 길을 제시하고, 학부모들에게는 변화된 교육환경에서 자녀에게 적합한 교육방법을 찾을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한다.

씨앤앰은 이번 특강을 11월 18일 밤 9시 30분 씨앤앰 ch1을 통해 서울과 경기지역 시청자들에게 녹화 방송할 예정이다.

한편 씨앤앰은 대입 수험생 및 고교생들을 위한 특강 프로그램인 ‘공부家 좋다’를 지난해부터 서비스하고 있으며, VOD와 온라인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VOD는 리모컨 메뉴버튼을 누른 뒤 ‘교육&EBS’ 카테고리 내 ‘C&M 공부家 좋다’로 들어가면 된다. 또한 씨앤앰 홈페이지(www.cnm.co.kr) ‘공부家 좋다’ 다시 보기 페이지에서 회차 별 강의를 다운로드 할 수 있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개인 디바이스에 저장해 장소에 상관없이 시청할 수 있다. 

‘공부家 좋다’는 고등학교 1학년과 2학년 학생들에게 내신 및 수능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공부방법에서부터 언어영역, 수리영역, 외국어영역, 사회탐구영역, 과학탐구영역까지 다양한 강의 커리큘럼으로 구성했으며, 유명강사 11명이 출연해 그들의 명강의를 제공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4-10-28 14:26

추천 기사

대화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