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커플 스마트폰 케이스, 내가 디자인하고 3D프린터로 제작한다
스마트폰 케이스 셀프 디자인 어플 '커플&레이스' 출시
스마트폰 케이스 셀프 디자인 어플 '커플&레이스' 출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어느 분야건 나만의 독창적인 것, 즉 개성이 중요시 되는 사회를 살고 있는 지금, 누구나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을 통해 연인 사이 둘만의 개성은 물론 애정까지 표현하도록 하는 커플용 스마트폰 케이스 디자인 어플이 출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선보인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 ‘커플&케이스’는 스마트폰 케이스를 직접 디자인하고 이 디자인된 스마트폰 케이스를 3D 프린터로 제작해 발송해주는 셀프 디자인 기능을 담은 어플로, 기존의 식상하고 천편일률적인 스마트폰 케이스 디자인에서 벗어나 커플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새길 수 있어 젊은 층 사이에서 벌써부터 회자되고 있다.
특히 어플 기능 중에는 셀프 디자인 외에 커플들간의 SNS 기능을 추가하여 서로 데이트 맛집, 데이트 장소, 고민 상담 등을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자체 쇼핑몰에서 다양한 스마트폰 케이스도 구매할 수 있도록 해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은 물론 생일, 기념일 등의 선물부터 데이트까지 ‘커플&케이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이미 지난달 말 코엑스에서 열린 2014 창조경제박람회에 어플과 함께 3D프린터를 이용한 디자인 케이스를 선보여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어플을 개발한 InRP(인알피, 대표 한재정) 관계자는 “항시 몸에 지니고 다니는 물건인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연인 둘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셀프 디자인 케이스를 한다는 것 자체가 애정을 확인할 수 있는 멋진 정표가 될 수 있다”며 “이 어플을 통해 더욱 많은 연인들의 관계가 더욱 발전하고 유지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커플&케이스 앱은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iSO 앱스토어용도 곧 개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