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핫이슈

[핫이슈] [포토] '드림하이' 출연진 절친 인증샷 공개


[JTN뉴스 유승관 기자] KBS 드라마 '드림하이' 출연진 김수현, 수지, 택연, 우영, 아이유 등의 비하인드 커플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안하무인 싸가지 '혜미'와 혜미빠에서 아이돌 스타로 변신한 '백희'로 출연중인 수지와 은정은 치열한 경쟁속에 서로를 이겨야하는 관계지만 촬영이 끝나면 절친 모드. 언니인 은정은 '드림하이' 막내 수지를 챙겨주면서 서로가 기운을 북돋아 주는 사이라고 한다.



한편 동갑내기 수현과 택연은 촬영장을 든든히 받쳐주는 버팀목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기린예고 입시반 '혜미' '삼동'(김수현 분) '필숙'(아이유 분)이 예술반으로 올라가기 위한 집념의 브이를 그리고 있다. 이들은 언제쯤 입시반 생활을 청산하고 제대로 데뷔 준비를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중반으로 치닫고 있는 '드림하이'이는 러브라인에도 미묘한 변화를 맞고 있다. 혜미-삼동-진국(택연 분)의 삼각관계, 우유커플 '제이슨'(우영 분)과 '필숙', 시경진 선생님(이윤지 분)과 강오혁 선생님(엄기준 분)의 알쏭달쏭한 러브라인까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매회 뜨거운 화제 속에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드라마 '드림하이'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9시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영화사 숲]


유승관 seungkwan@jtn.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유승관 기자 seungkwan@jtn.co.kr
  • 기사입력 : 2011-02-07 18:26

추천 기사

대화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