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핫이슈

[핫이슈] 김현중, 주얼리 콜라보레이션..."나는 멀티테이너"

세계적 주얼리 디자이너 저스틴 데이비스와 콜라보레이션 작업


세계적 주얼리 디자이너 저스틴 데이비스와 콜라보레이션 작업

[JTN뉴스 윤보라 기자] 김현중이 세계적인 주얼리 디자이너인 저스틴 데이비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김현중과 특별한 작업을 진행한 저스틴 데이비스는 에미넴, 패리스 힐튼, 아무로 나미에, 하마자키 아유미 등 세계적인 스타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패션 주얼리 브랜드로 트랜디하면서도 품격을 갖춘 브랜드로 유명하다.

이번 저스틴 데이비스 콜라보레이션은 평소 탁월한 패션 센스로 유명한 김현중이 본인의 이니셜을 모티브로 한 목걸이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것으로, 업계 관계자들은 물론이고 팬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이 예상된다.

저스틴 데이비스 측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작업에서 김현중은 본인만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가진 한국 대표 스타답게 디자인 면에서도 탁월한 재능을 뽐냈다” 라면서 “이미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아티스트 김현중에게 박수를 보낸다” 라면서 극찬했다.  

한편 저스틴 데이비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김현중 목걸이는 12월 중순에 일본 유명 백화점에 선행 판매되며, 향후 한국 및 세계 각국의 유명 백화점의 저스틴 데이비스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윤보라 bora@jtn.co.kr /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bora@jtn.co.kr
  • 기사입력 : 2011-12-07 13:07

추천 기사

대화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