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핫이슈

[핫이슈] 가수 장나라, '여신 표정 10종 세트' 공개

미공개 스틸 통해 10가지 표정 드러내...장나라표 매력 발산


미공개 스틸 통해 10가지 표정 드러내...장나라표 매력 발산

[JTN뉴스 정세영 기자] 장나라의 ‘여신 표정 10종 세트'가 화제다.

장나라의 ‘여신 표정 10종 세트'는 장나라가 최근 발표한 싱글 '너만 생각나' 미공개 컷에 담겨진 다채로운 장나라의 표정을 모아놓은 것.

무엇보다 장나라의 표정 모음에는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장나라표 중독 코드’가 내재돼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장나라는 순백의 민낯으로 살포시 사랑스러운 윙크를 던지는가하면 초롱초롱한 큰 눈으로 쿠키를 집어 드는 천진난만한 모습을 선보였다. 두 손을 마주잡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귀요미 면모를 비롯해 커피 한잔도 그냥 마시지 않는 장난기, 카메라를 보며 익살스런 표정을 짓는 발랄함도 펼쳐냈다.

또한 헤드폰을 착용한 채 티 없이 해맑은 웃음을 전하는가 하면 어느새 촉촉이 젖은 눈으로 애절 함을 표현하는 등 같은 표정을 찾아볼 수 없는 ‘천의 얼굴’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을 감탄케 하고 있다.

소속사측은 “연출을 의도하지 않아도 장나라는 틈틈이 사진 속 모습처럼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려고 노력한다”며 “장나라의 열정이 그만큼 뜨겁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 장나라는 독감과 과로로 인해 성대와 오른쪽 편도선이 심하게 헐어있는 상황이다. 휴식을 취해야한다는 의사의 진단을 받았지만, 예정된 음악활동을 미룰 수 없어 빡빡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열심히 치료도 받고 회복을 위해 노력하는 중이니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나라는 아버지 주호성과 함께 중국 드라마 '파오마창'에 동반 출연, 열연을 선보이며 촬영을 끝마친 상황으로, 지난 11일부터 중국의 관영방송 CCTV 8번에서 오후 7시 30분부터 하루 5회분씩 방영된다.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 기사입력 : 2012-04-17 10:01

추천 기사

대화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