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핫이슈

[핫이슈] 장근석, 中 진출 온라인 게임 '오디션 2' 모델 발탁

'아시아 프린스' 효과 기대...기자회견에 중국 언론 뜨겁게 몰렸다!


'아시아 프린스' 효과 기대...기자회견에 중국 언론 뜨겁게 몰렸다!

[JTN뉴스 정세영 기자] 한류스타 장근석이 중국에 진출한 한국의 유명 온라인 게임 '오디션 2'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배우 장근석이 모델로 발탁된 '오디션 2'는 한국에서 한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3D 뮤직 댄스 온라인 게임 '오디션'이 중국 전역에서 동시 접속자 수 최고 78만 명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데 힘입어 후속 작으로 개발된 온라인 게임.

이번에 중국에서 절대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장근석 효과로 다시 한 번 그 명성을 되찾을 예정이다.

지난달 29일 중국 청두 캠핀스키 호텔(Kempinski Hotel Chengdu China)에서 진행된 기자회견에서는 중국에서의 '오디션 2' 출시를 앞두고, 배우 장근석이 정식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음을 대대적으로 발표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는 sina.com, qq.com 중국 최대 온라인 사이트 17173.com 등 중국의 주요 언론 약 60개의 매체들의 모여 뜨거운 취재열기를 보였으며, 중국판 트위터 시나 웨이보에서 생방송으로 중계되기도.

또한 실제 회견장에서 진행된 게임 체험 시간에는 장근석이 실제 본인 얼굴로 만든 자신의 캐릭터로 '오디션 2'를 직접 체험, 음악을 즐기는 탁월한 박자감은 물론 빠른 손놀림으로 뛰어난 게임 실력을 보여주어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장근석이 모델로 발탁된 '오디션 2'는 기존의 '오디션' 게임에서 생동감 있는 3D캐릭터와 다양한 패션 스타일, 댄스곡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배우뿐만 아니라 아티스트로서 현재 2012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장근석이 독보적으로 가지고 있는 활발하고 감각적인 이미지와도 잘 맞아 중화권 전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오디션 2'의 한 관계자는 “영화, 드라마는 물론 가수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그는 중화권에서 TV는 물론 SNS 등에서 최고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아시아 최고의 배우 장근석을 모델로 발탁했으며, 중국은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최고의 홍보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2012 장근석 아시아 투어 ’ 단 3회의 공연만을 앞두고 있는 장근석은 11월 26,27,29일 대장정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 도시인 일본 사이타마에서 화려한 피날레를 맞이할 예정이다.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 기사입력 : 2012-11-01 13:36

추천 기사

대화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