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핫이슈

[핫이슈] 송중기 품에 안긴 신예 양다윤은 누구?

김종국 '남자가 다 그렇지 뭐' 뮤직비디오 현장사진 공개...네티즌들 시선 집중


김종국 '남자가 다 그렇지 뭐' 뮤직비디오 현장사진 공개...네티즌들 시선 집중

[JTN뉴스 정세영 기자] 신예 양다윤이 송중기와 함께 출연한 김종국 7집 타이틀곡 ‘남자가 다 그렇지 뭐’ 뮤직비디오 현장사진을 공개, 무보정한 사진으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현재 음악 스트리밍 싸이트 상위권을 달리고 있는 김종국의 7집 ‘남자가 다 그렇지 뭐’는 송중기의 출연으로 더욱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양다윤의 소속사 가족액터스엔터테인먼트는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찍은 신예 양다윤의 직찍 사진 2장을 공개했다.

양다윤은 앞서 이민정 닮은꼴로도 화제가 된바 있으며, 광고계에서는 이미 새로운 블루칩으로 불리며 올해만 광고 8편을 찍은 무서운 신예.

스타들만의 특권이라고도 불리는 피자, 금융, 여성용품, 커피, 통신광고를 모두 섭렵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양다윤은 사진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한편 양다윤은 국내 광고계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화장품, TEA, 치약, 챕스틱, 시탕건설도시 광고를 찍은데 이어 중화권의 인기 스타인 주걸륜과 찍은 밀크티 광고가 크게 히트하며 중국에서도 인지도를 쌓고있는 상황이다.

이에 중국의 대형드라마 제작사에서 야심차게 준비중인 드라마에 여주인공으로 물망에 올라 작품을 검토중인 양다윤은 중국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 기사입력 : 2012-11-13 11:29

추천 기사

대화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