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FT아일랜드와의 데이트 행운은 누구에게?
16일 발매하는 FT아일랜드의 3집 앨범에는 깜짝 이벤트가 숨어있다. 팬들에게 받는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앨범발매 기념으로 FT아일랜드와 일일 데이트 티켓인 ‘Dream Ticket’을 제작해 앨범에 삽입했다.
이 티켓에는 멤버 5명의 사인이 돼 있으며 티켓에 당첨 되면 FT아일랜드와 하루 동안 스케줄 동행 및 식사 등 소소한 일들을 할 수 있는 팬서비스이다.
좋아하는 가수를 TV 및 공연장에서만 볼 수 있었다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좋아하는 가수를 직접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앨범 발매일에 맞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다.
지난 10일 공개한 티져 영상이 M.net사이트에서 35만이 넘는 클릭 수를 보이고 있는 등 앨범 발매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번 앨범은 오는 19일 음악프로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이전 앨범에서 락 발라드가 주를 이뤘다면, 이번 'CROSS & GHANGE'에는 애절한 발라드부터 밝은 멜로디의 중독성 있는 음악까지 모두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곡들로 구성했다. 또한 멤버(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최종훈, 송승현)들의 업그레이드 된 실력과 한층 성숙되고 호소력 짙어진 보이스가 만나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인다.
JTN 유진희 기자
Copyrightⓒ2009 JTN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press@jtn.co.kr》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