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배우 성훈, 싱가포르서 '독보적 카리스마' 발산
'2013 싱가포르 세계 패션위크'서 남다른 아우라 뽐내
'2013 싱가포르 세계 패션위크'서 남다른 아우라 뽐내
[JTN뉴스 정대용 기자] ‘신(新) 한류스타’로 거듭난 배우 성훈이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싱가포르를 뜨겁게 달구고 돌아왔다.
성훈이 지난 11일 마리나 베이 샌즈 컨벤션홀(Marina bay sands conventionhall)에서 열린 ‘2013 싱가포르 세계 패션위크’(2013 Singapore Fashion Week)의 무대에 올라 남다른 아우라를 내뿜으며 폭발적인 현지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성훈은 ‘MCM’s Flower Boys in Paradise‘라는 주제로 꾸며진 MCM S/S 컬렉션 무대의 메인모델로서 피날레 무대를 장식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꽃무늬가 가미된 아이보리 색상의 자켓과 팬츠 등 총 2벌의 의상을 착용한 그의 싱그러운 모습은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착각마저 불러일으켰다고.
특히 성훈은 노련한 무대 매너와 우월한 비율이 돋보이는 완벽한 비주얼, 프로 모델에 버금가는 비범한 카리스마로 무대를 단번에 장악하며 패션쇼에 참석한 전 세계 패션인들의 눈길을 한 몸에 사로잡았다.
이날 현장에는 그를 보기 위해 모여든 현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룸은 물론 무대가 끝난 후 가진 포토타임에서는 성훈의 사진을 찍기 위해 몰려든 기자들의 열띤 취재 열기로 신(新) 한류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성훈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성훈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세계적인 패션위크 무대에서 MCM 모델로 피날레를 장식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수많은 분들의 응원과 관심이 있었기에 더욱 빛나는 무대가 된 것 같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성훈은 SBS 주말극장 ‘열애’에서 '강무열'로 분해 순애보남과 철벽남을 넘나드는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정대용 기자 dyoung@jtn.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
-
[핫이슈] 배우 성훈, '럭셔리 파파라치' 변신 화보 공개
패션 매거진 '쎄씨' 10월호서 '핫가이19' 선정돼 화보 촬영
2013-09-29 15:21
-
[핫이슈] 배우 성훈, 남다른 음악 열정으로 깜짝 DJ 변신
27일 '서울초단편국제영화제' 개막식 오프닝 행사 DJ 초청
2013-09-25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