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핫이슈

[핫이슈] 장동건, 팬미팅서 직접 부른 노래 발표

6일 팬클럽 ‘아도니스’와의 만남에서 결혼계획과 함께 노래와 뮤직비디오 공개


6일 팬클럽 ‘아도니스’와 만난 자리에서 결혼계획과 함께 노래와 뮤직비디오 공개

[JTN뉴스 현화영 기자] 오는 5월2일 고소영과 결혼을 확정지은 톱스타 장동건이 직접 부른 노래를 발표할 예정이다.

장동건은 3월6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리는 국내외 팬들(아도니스)과의 미팅 자리에서 노래와 함께 직접 출연한 WE online OST 테마곡 ‘We(우리)’ 뮤직비디오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We’는 장동건이 동료배우인 김승우 공형진 지진희 황정민 이하나 등과 함께 만든 ‘액터스 초이스’라는 프로젝트 그룹의 첫 노래. 액터스 초이스는 이 곡의 수익금을 플레이보이즈라는 야구단의 이름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총 5분30초 분량의 뮤직비디오는 “아무것도 두려워마요. 분명 다른 내일이 와요. 사랑해요. 사랑해요”라는 등 외롭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는 가사와 영상을 담고 있다. 장동건의 음성으로 녹음돼 있어 결혼을 앞둔 사랑의 세레나데 전주곡 같은 느낌도 전해준다.

한편 장동건의 이번 팬미팅 행사는 결혼 발표 이후 첫 공식 석상이라는 점, 직접 부른 노래를 팬클럽 아도니스 회원들에게 첫 공개한다는 점에서 국내외 취재진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장동건은 데뷔 이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일을 자신의 입을 통해 팬들에게 직접 알리고 보여 드린다고 약속해왔으며 이를 몸소 실천, 따뜻한 반응을 얻고 있다.


현화영 young@jtn.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뉴스(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현화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0-03-05 09:10

추천 기사

대화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