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빅', 팬들이 직접 편집한 뮤직비디오 영상 화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통해 티격태격-알콩달콩 ‘팬메이드’ 뮤비 공개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통해 티격태격-알콩달콩 ‘팬메이드’ 뮤비 공개돼
[JTN뉴스 윤보라 기자]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드라마 '빅'의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영상은 공유-이민정 주연의 '빅' 메이킹 필름과 그동안 공개된 언론 인터뷰 영상을 편집하여 만든 뮤직비디오.
‘빅’의 강경준과 길다란만큼 다정한 뮤직비디오 속 공유, 이민정의 모습은 끊임없는 장난과 스킨십으로 많은 여성 팬들의 질투심을 자극하고 있다.
‘빅’의 한 팬이 제작한 이 뮤직비디오에는 그동안 ‘빅’의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됐던 촬영 메이킹 영상부터 제작발표회와 촬영장 인터뷰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해외팬들을 위해 번역까지 되어 있어 국내의 ‘빅’ 매니아 뿐만 아니라 해외의 ‘빅’ 매니아 사이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에서는 이민정에게 장난치는 공유와 바로 응징(?)에 들어가는 이민정의 소탈한 모습, 두 배우가 함께 동요 ‘반달’에 맞추어 ‘손뼉치기’ 놀이를 하는 천진난만한 모습, 공유에게 애교부리는 애교민정의 모습, 촬영 중 엔지가 나자 웃음이 터진 두 배우의 모습, 서로 다정하게 챙겨주는 모습까지 카메라 밖 두 배우의 다정한 모습들이 가득 담겨있다.
최고의 촬영장 분위기를 자랑하는 ‘빅’은 힘든 촬영 스케줄에도 항상 웃음이 끊이지 않는 다는 후문.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에 앞으로 더욱 더 흥미진진한 드라마가 만들어질 전망이다.
한편 예상을 뛰어넘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는 국민 로코 ‘빅’은 우연한 사고로 어른의 몸에 빙의 된 18세 영혼 강경준과 그에게 점점 빠져 드는 여교사 길다란의 상큼 발칙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9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윤보라 기자 bora@jtn.co.kr /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