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아역배우 왕석현, '광고천재 이태백' 깜짝 출연
극 중 홍지민의 아들 '김하랑' 역 맡아...4일 방송
극 중 홍지민의 아들 '김하랑' 역 맡아...4일 방송
[JTN뉴스 윤보라 기자] KBS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에 아역배우 왕석현이 월요일 밤을 뒤엎는다.
‘광고천재 이태백’은 광고계를 다룬 드라마인 만큼 매회 특별한 배우들이 깜짝 등장, 유인영의 첫 스타트를 시작으로 지난 방송에서는 강성진과 솔비가 등장하며 쏠쏠한 재미를 선사했다.
그런 가운에 아역배우 왕석현이 그 바통을 이어 받아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오는 4일 방송되는 9회에 등장하게 될 왕석현은 극 중 홍지민(이은희 역)의 아들 김하랑으로 분해 살아있는 표정과 익살스런 연기로 극의 재미를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왕석현은 그야말로 깨물어 주고 싶은 깜찍한 모습이지만 아이답지 않은 까칠함과 시니컬함으로 중무장,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허의 행동을 일삼아 주변 어른들을 쥐락펴락 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실제 촬영현장에서 왕석현은 깜찍한 외모 뒤 이전보다 더 시크해진 썩소로 애늙은이 같은 대사를 아무렇지 않게 소화해 내 촬영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광고천재 이태백’의 한 관계자는 “이전보다 의젓해진 왕석현이 능숙하게 익살스런 연기를 보여줘 재밌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왕석현만이 보여줄 수 있는 깜찍함으로 월요일 밤을 즐겁게 만들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왕석현이 카메오로 등장하며 활력을 더할 KBS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9회는 오는 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윤보라 기자 bora@jtn.co.kr /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
-
[TV/방송] '광고천재 이태백' 진구-한선화, '국민남매' 등극
보기만 해도 정감가는 다정 투 샷 공개돼
2013-03-02 15:16
-
[TV/방송] '광고천재 이태백' 진구-고창석, '먹방'의 신흥강자
극 중 음식 폭풍 흡입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 식욕 자극
2013-02-23 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