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20세기 미소년' 시청자 모집 이벤트, 2초 만에 마감
문희준-토니안-은지원-데니안-천명훈과 직접 본방송 시청 이벤트 진행
[JTN뉴스 정대용 기자] '20세기 미소년: 핫젝갓알지 프로젝트'의 시청자 모집 이벤트가 단 2초만에 마감됐다.
오는 27일 밤 11시에 방송하는 예능전문채널 QTV의 '20세기 미소년: 핫젝갓알지 프로젝트'는 컴백 방송을 기념해 핫젝갓알지가 일반 시청자들과 함께 모여 직접 본방송을 시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선착순 140명을 초대하는 이번 이벤트는 22일 오후 1시에 QTV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됐으며, ‘20세기 미소년: 핫젝갓알지 프로젝트’에 대한 시청자들의 사랑을 여실히 드러내며 2초만에 모집이 종료됐다.
'핫젝갓알지'로 뭉친 다섯 멤버들과 함께 프로그램을 볼 수 있다는 점에 사람들의 큰 관심을 샀던 이번 이벤트로 인해 접속자가 폭주했고, 이벤트 모집 1분만에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사태도 벌어졌다.
'20세기 미소년' 컴백 방송 기념, 핫젝갓알지와의 데이트'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 신촌의 한 영화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QTV '20세기 미소년: 핫젝갓알지 프로젝트'는 전설의 1세대 아이돌 문희준, 토니안, 은지원, 데니안, 천명훈이 '핫젝갓알지'라는 프로젝트 팀으로 뭉쳐 과거와 현재, 미래의 삶을 이야기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27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정대용 기자 dyoung@jtn.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