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비밀', 드라마 시청률 이어 OST도 인기 몰이
나비의 '불치병', 이루의 '비밀' 등 시청자들 사로잡아
나비의 '불치병', 이루의 '비밀' 등 시청자들 사로잡아
[JTN뉴스 윤보라 기자] KBS 2TV 수목 드라마 '비밀'이 드라마와 함께 OST 인기도 심상치 않다.
'비밀'의 또 다른 흥행 요소로 OST가 부각돼 화제로 떠오른 것.
그 중 메인 테마곡 나비의 '불치병'은 잔잔하면서도 강렬한 사운드와 한번 들으면 헤어나올 수 없는 나비의 중독성 있는 보컬 그리고 마음에 와 닿는 절절한 가사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미 드라마가 방송됨과 동시에 적재적소에서 포텐 터지듯 지성과 황정음이 빚어낸 독한 케미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는 평을 받으며 시종일관 시청자들의 심장 속을 파고들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지난 6회 엔딩에서 쓰러진 황정음을 업고 병원으로 향한 지성이 몸도 마음도 피폐해진 황정음을 향해 "내 허락 없이 절대 죽지마"라고 말하는 장면에 선보여 시청자들로 하여금 애절하고도 안타까운 마음을 더 고조시켰다. 이와 함께 멜론의 실시간 순위도 53단계 상승하여 30위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나비의 '불치병'에 이어 공개된 이루의 '비밀' 역시 드라마 인기와 함께 드라마 팬들은 물론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으면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이루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애절한 가사 그리고 주인공 네 남녀의 지난 사랑에 대한 후회가 짙게 묻어나는 멜로디는 듣는 이로 하여금 눈물샘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비밀'의 주옥 같은 OST 나비의 '불치병'과 이루의 '비밀'은 지난 2일과 1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으로 공개됐다.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가 출연하며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
-
[TV/방송] '비밀' 강남길, 황정음-배수빈의 '비밀'에 접근
5회 예고편 공개...향후 전개에 시청자들 관심 집중
2013-10-07 09:04
-
[TV/방송] '비밀' 지성-배수빈-황정음의 열연! 긴장감 고조
이들의 삼각관계 전개에 시청자들 관심 집중
2013-10-03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