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배우 이현진, SBS라디오 정선희 '오늘 같은 밤' 고정출연

달콤한 보이스로 매력 발산...15일 0시 첫 방송


달콤한 보이스로 매력 발산...15일 0시 첫 방송

[JTN뉴스 정세영 기자] 훈남 배우 이현진이 새벽 여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현진은 밤 12시 SBS 파워 FM(107.7MHz) 정선희의 ‘오늘 같은 밤’의 월요일코너 '달아 달아 댓글'에 고정 출연을 확정짓고, 달콤한 보이스로 청취자들의 사연을 들려줄 예정.

이로써 드라마와 연극 등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이현진은 라디오까지 섭렵하며 다방면에서의 활동을 이어나가게 됐다.

이현진은 “어렸을 때 라디오를 즐겨 듣던 낭만의 시절이 있었다. 사연과 함께 좋아하는 음악을 신청한 적도 있었고, 위로를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추억이 있다”며 “라디오는 정말 순수하다. 청취자들의 순수한 이야기로 함께 소통하고 함께 울고 웃고 싶다. 또한 연기에 대한 생각의 폭도 넓어질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라디오 ‘오늘 같은 밤’ 관계자는 “그간 배우로서의 입지를 넓혀온 이현진이 늦은 밤 ‘오늘 같은 밤’ 청취자들의 좋은 친구가 될 것이다. 또한 이현진의 훈훈한 목소리와 다양한 사연들이 감동을 선사하길 바란다”며 소소한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이현진이 첫 출연한 SBS 파워 FM ‘오늘 같은 밤’ 월요일코너 '달아 달아 댓글'은 15일 0시 주파수 107.7MHz를 통해 전파를 탔다.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 기사입력 : 2013-10-15 09:04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라디오스타' 장동민, '피..
[TV/방송] '라디오스타' 허성범, 카이스..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