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배우 하연주,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 합류

극 중 미스코리아 후보 캐릭터 '신선영' 역 맡아...25일 첫 등장


극 중 미스코리아 후보 캐릭터 '신선영' 역 맡아...25일 첫 등장

[JTN뉴스 정세영 기자] KBS1 드라마 '지성이면 감천' 에서 부유한 종갓집 철부지 막내딸 ‘한기은'을 사랑스럽게 소화해냈던 하연주가 MBC 수목 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에 합류한다.

하연주는 '미스코리아'에서 극 중 인물들과 함께 미스코리아가 되기 위해 좌충우돌 경쟁을 벌이게 되는 만만치 않은 미스코리아 후보 캐릭터인 ‘신선영'역을 맡아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
 
하연주는 멘사 출신의 브레인 연예인으로 주목을 받아왔을 뿐만 아니라, 172cm의 큰 키와 글래머러스한 몸매, 서구적인 매력과 동양적인 매력을 동시에 겸비한 톡톡 튀는 마스크로 대중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는 데에 성공했다.

2013년 올 한해만 해도 영화 ‘수상한 그녀’, tvN '연애조작단 시라노', KBS1 '지성이면 감천'에 동시 발탁되어 바쁜 스타 대열에 합류했으며, MBC '미스코리아'에서도 활약을 펼치며 2014년 핫스타로 등극할 전망이다.

하연주는 "올해 3편의 작품을 통해 자신의 연기에 대해 많은 부족함을 느끼는 동시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였다"며 "매 작품마다 많은 경험을 쌓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수 있기에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한편 하연주는 12월25일 3회에서 첫 등장할 예정이다.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 기사입력 : 2013-12-24 15:42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라디오스타' 장동민, '피..
[TV/방송] '트리거', 김혜수의 갓벽한 열..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