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천상여자' 윤소이, 반전매력 비하인드 컷 전격 공개

관능미 뽐내며 우월한 아우라 발산...오는 1월6일 첫 방송


관능미 뽐내며 우월한 아우라 발산...오는 1월6일 첫 방송

[JTN뉴스 정대용 기자] 배우 윤소이의 반전매력이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이 전격 공개됐다.

윤소이가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천상(天上)여자’의 티저 영상에서 성녀와 악녀를 오가는 파격 변신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우월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는 그녀의 촬영장 속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사진 속 윤소이는 올 화이트 의상에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으로 관능미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앞서 공개 된 티저 영상 속 수녀복에 이어 악녀룩까지 모두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윤소이의 다채로운 매력은 ‘천상여자’를 통해 펼쳐질 그녀의 활약상에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날 타이틀 촬영에서 윤소이는 순수함과 팜므파탈을 오가는 극단적인 변신을 선보이며 이와 동시에 각 컨셉에 걸맞은 극과 극의 감정연기를 펼치는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했다고.

특히 묵주를 손에 쥐고 눈물을 떨어뜨리는 장면은 깊고 섬세한 감정 조절이 필요했음에도 불구 어려움 없이 단번에 눈물연기를 성공하는 윤소이의 LTE-A급 몰입력에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윤소이가 성녀가 되려던 꿈을 접고 언니의 죽음을 향한 복수를 펼치는 이선유로 분해 천사와 악마를 오가는 열연을 펼칠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천상여자’는 오는 1월 6일 첫 방송된다.





정대용 기자 dyoung@jtn.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대용 기자 dyong@jtn.co.kr
  • 기사입력 : 2013-12-29 15:27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라디오스타' 장동민, '피..
[TV/방송] '라디오스타' 허성범, 카이스..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