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1박2일' 정준영, 차력쇼 도전 '모여라 눈코입'

코로 패트병 2개 펴기 도전...한 순간 몰린‘눈코입’에 웃음만발


코로 패트병 2개 펴기 도전...한 순간 몰린‘눈코입’에 웃음만발

[JTN뉴스 정세영 기자] ‘1박 2일’의 4차원 막내 정준영이 차력쇼에 도전 하는 듯한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오늘(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은 ‘금연 여행’ 1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1night2days3)을 통해 정준영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준영은 찌그러진두 개의 패트병을 양 손에 쥐고 코로 가열차게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무엇보다 정준영은 코가 일그러질정도로 패트병을 밀착시키며 생기(?)를 불어넣고 있는데 의도치 않게 눈-코-입이 한데 몰려있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정준영은 또 다른 사진에서는 입에 공을 물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데 이를 본 차태현은 ‘4차원 막내’의행동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이를 신기하게 바라보고 있는 모습.

마치 차력쇼의 한 장면으로 보이는이 장면은 ‘금연 여행’에서 단 한 번 제작진에게 소원을빌 수 있는 ‘절대 엽전’을 향한 정준영의 투지가 담긴 것.
‘절대 엽전’을 차지할 최후의 1인을뽑는 게임에 정준영은 형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새로운 스킬들을 대 방출했고,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며형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뉴스킬을 대 방출한 정준영은 이번 ‘금연 여행’에서 절대 엽전을 차지할 수 있었을지, 차력쇼를 방불케 한 정준영의 ‘4차원 차력쇼’는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 기사입력 : 2014-03-09 13:31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라디오스타' 장동민, '피..
[TV/방송] '트리거', 김혜수의 갓벽한 열..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