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가수 신효범, 싱글 '시간이 됐다면' 발매
올 여름 마음을 움직이는 힐링곡...14일 공개
올 여름 마음을 움직이는 힐링곡...14일 공개
[JTN뉴스 정대용 기자] 청중의 심금을 울리는 가수 신효범이 오늘(14일) 싱글앨범 '시간이 됐다면'으로 컴백한다.
지난 2012년 '나는 가수다'로 대중의 마음을 움직였던 가수 신효범이 싱글앨범 '시간이 됐다면'을 발매, 2014년 여름 한국 음악계에 디바의 컴백을 알렸다.
신곡 '시간이 됐다면'은 사랑하는 사람을 먼저 떠나 보낸 사람들의 슬픔을 함께 공감하는 가사로, 인생의 슬픔과 기쁨을 호흡 하나하나로 표현해 내는 신효범의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듣는 음악으로 그치지 않고 마음을 움직이는 힐링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곡은 존박의 곡 편곡 등으로 유명한 뉴욕대 출신의 지나그램의 작곡과 싸이의 드러머로 유명한 임채광, 융스트링 등의 최고의 세션맨들의 연주로 완성됐다.
신효범은 "이 곡을 받았을 때 딱 맞는 옷을 입은 느낌이 들어 더욱 공을 들였다"며 "예전보다 두 배의 시간을 들여 녹음에 임하며 가장 내추럴하고 힘을 뺀 상태에서 부른 노래"라고 설명했다.
이번 신곡 '시간이 됐다면'은 신효범의 히트곡인 '난 널 사랑해'에서 보여준 파워풀한 가창력과 세상을 이해하는 철학적, 관조적 삶의 태도가 나타나는 따뜻한 톤이 더해져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채워줄 것으로 기대된다.
2014년 여름, 마음을 움직이는 힐링곡으로 대중들의 심금을 울릴 신효범의 '시간이 됐다면'은 14일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
-
[TV/방송] '비정상회담'에 첫 여성 게스트! 이국주-정소라
'혼전 동거'에 대한 유쾌한 토크 나눠
2014-07-14 09:02
-
[TV/방송] '트로트의 연인' 손호준-신보라, 그린라이트?
깨알 웃음-달콤 멜로! 폭소만발 번외 커플로 재미 더해
2014-07-13 19:30
-
[TV/방송] '야경꾼 일지' 정일우-정윤호, 극과 극 매력 폭발
첫 캐릭터 스틸 공개 '눈길'
2014-07-13 1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