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JTBC '순정에 반하다', 공식 SNS 이벤트 화제
정경호-김소연-윤현민이 함께하는 이벤트 진행
정경호-김소연-윤현민이 함께하는 이벤트 진행
[JTN뉴스 정세영 기자]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의 정경호, 김소연, 윤현민이 준비한 이벤트가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일부터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 공식 SNS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 그램을 통해 이루어 지고 있으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상황.
드라마 공식 SNS에는 “'순정에 반하다' 좋아요 달성 이벤트! 사진 보고 좋아요! 마구마구 클릭! GOGO”라는 글과 배우 3명의 사진이 게재 되었다.
공개된 사진은 정경호, 김소연, 윤현민이 각각 트위터, 인스타 그램, 페이스북의 귀여운 로고 그림을 담은 푯말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정경호와 김소연의 특유의 환한 미소는 여심과 남심을 모두 사로 잡으며 눈길을 끈다. 여기에 윤현민의 개구진 표정과 포즈는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띄우게 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순정에 반하다' 공식 SNS 좋아요와 각각 포스팅 된 게시물을 공유 후 드라마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는 이벤트로 지난 9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경품으로 배우들의 싸인이 담긴 대본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로 오는 4월 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
-
[TV/방송] '엄마의 탄생' 굴사남, 수박이 출산 임박
친정엄마, 출산 앞둔 딸 병실 밖에서 전전긍긍한 이유는?
2015-03-10 20:12
-
[TV/방송] '두근두근-인도', 공식 포스터 공개 '눈길
창민-규현-민호-종현-성규-수호 등 6인방의 모습 담아
2015-03-10 1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