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네이버 NOW, ‘리얼 나우’ 위너 “종소리가 이제 두려워요”

두려움 떨게 한 공포(?)의 종소리! 정체는?!



[JTN뉴스 박선후 기자] 예측불가 ‘리얼 타임 미션’의 늪에 빠져 혼란을 겪는 위너의 모습이 담긴 ‘리얼 나우’의 티저가 공개돼 이목을 끈다.


오는 4월 14일 목요일 오후 6시에 첫 공개되는 네이버 NOW.의 첫 오리지널 예능 ‘리얼 나우’ 측은 31일 네이버 NOW.(네이버 나우)를 통해 그룹 위너(WINNER)의 ‘리얼 타임 미션’ 수행기가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리얼 나우’는 여행 곳곳에 등장하는 ‘리얼 타임 미션’을 수행하면서 오감을 총동원해 ‘리얼’과 ‘언리얼’ 중 진짜를 찾아내는 특별한 여행기를 담고 있다. ‘리얼 나우’ 첫 주자인 위너(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는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종소리가 울리자 다급하게 어디론가 뛰어가는 위너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위너는 “그 종 제가 부숴버릴 거예요”, “종소리가 이제 두려워요”라고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이와 함께 등장한 “모두를 두려움에 떨게 한 이 여행의 정체는?”이라는 문구는 위너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 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어 위너 멤버들은 ‘리얼’과 ‘언리얼’ 중 진짜를 찾아내는 ‘리얼 타임 미션’에 임한다. 이승훈은 “우리 다 맞추면 어떡하냐”라고 자신감을 드러낸다. 그러나 정답과 오답 사이를 헤매며 ‘리얼 타임 미션’의 늪에 빠진 위너 멤버들의 모습은 웃음을 유발한다. 강승윤은 “여행 자체가 언리얼 아니야?”라고 의심해 웃음을 더한다.


이제까지 본 적 없었던 위너 멤버들의 날 것의 ‘리얼’도 공개된다. 수영장에서 성대모사를 펼치는 이승훈부터 고난도 자세를 취하다 비명 지르는 강승윤, 남몰래 혼자 야식 먹는 송민호, 팔을 벌벌 떠는 김진우까지 4인 4색 리얼한 찐 매력을 뽐낼 예정.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예측불가 리얼리티 여행기 ‘리얼 나우’에서 위너 멤버들의 ‘리얼 타임 미션’이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리얼 나우-위너 편’은 오는 4월 14일부터 매주 목, 금 오후 6시에 NOW. 앱에서 첫 공개된다.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한편, SM C&C STUDIO는 wavve(웨이브), seezn(시즌)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NOW.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2-04-01 12:26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라디오스타' 장동민, '피..
[TV/방송] '트리거', 김혜수의 갓벽한 열..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