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컴백 앞둔 에일리, '촌티작렬' 패션 선보여 '눈길'

소속사 트위터 통해 사진 공개...16일 미니앨범 'Invitation' 발매


소속사 트위터 통해 사진 공개...16일 미니앨범 'Invitation' 발매

[JTN뉴스 정세영 기자]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수 에일리가 '촌티작렬' 모습으로 변신한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최근 에일리 소속사 트위터를 공개된 이사진은 에일리의 신곡 '보여줄게'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의 모습으로,  촌티작렬 에일리의 변신에 많은이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 속 에일리는 양갈래로 딴 머리에 80년대 풍의 뿔테안경, 핑크색의 도트무늬 원피스에 레이스가 달린 흰 양말과 구두로 다소 촌스러운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에일리의 모습은 지난 11일 공개된 '보여줄게' 티저영상에서 선보였던 섹시하고 몽환적인 모습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일리 맞아?", "무슨 장면인지 너무 궁금! 뮤직비디오 어서 공개하길!", "근데 이마저도 귀엽네", “뮤직비디오 촬영장 에일리 외모굴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에일리는 16일 신곡 '보여줄게'를 타이틀곡으로 한 첫번째 미니앨범 'Invitation'을 발매한다.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 기사입력 : 2012-10-16 09:04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베리베리, 리더 동헌 제대 기념 라이브..
[스타집중조명] 스타쉽, ‘D-day’ 뉴 보이 그룹 데뷔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