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집중조명] 가수 김그림, 프로포즈송 '연애' 발표하며 러블리걸 변신
새 디지털싱글 공개...사랑에 빠진 로맨틱한 모습 선보인다
새 디지털싱글 공개...사랑에 빠진 로맨틱한 모습 선보인다
[JTN뉴스 윤보라 기자] 가수 김그림이 달달한 목소리를 내세운 사랑스러운 프로포즈송 '연애(Love Song)'를 발표하며 러블리걸로 변신했다.
김그림은 지난 19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 '연애(Love Song)'를 공개했다.
그동안 '너밖엔 없더라', '너에게'을 통해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담담하고 애절한 노래로 사랑을 받았던 김그림은 신곡 '연애(Love Song)'를 통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사랑이 가득 담긴 러블리한 보컬로 사랑에 빠진 로맨틱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
'연애(Love Song)'는 포크팝 장르로 향수를 자극하는 포크리듬 특유의 흥겨운 템포에 사랑을 고백한 곡으로, 가요계 히트메이커 조영수와 안영민의 합작품이다.
특히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신예 투빅(2BiC)이 코러스로 참여했고, 실력파밴드 세렝게티의 멤버 정수완이 팝스러운 기타 플레이로 세련미를 더했다.
한편 새 디지털싱글을 발표한 김그림은 점점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김그림은 사랑이 가득 담긴 매력적인 눈빛과 함께 오똑한 콧날, 새초롬한 입술 등 사랑스러운 러브리걸로 완벽 변신, 신곡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윤보라 기자 bora@jtn.co.kr /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
-
[스타집중조명] 장근석, '아브라카다브라' 미공개 영상 공개 '눈길'
이국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비주얼로 치명적 매력 발산
2012-10-20 15:07
-
[스타집중조명] 에일리, 신곡 '보여줄게' 첫 무대서 화려한 매력 폭발..
18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서 컴백 무대...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 선보여
2012-10-19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