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집중조명] YB-리쌍, 크리스마스 시즌 합동 공연 '닥공' 개최
록음악과 힙합의 만남!...파워풀하고 열정적인 무대 선보인다
록음악과 힙합의 만남!...파워풀하고 열정적인 무대 선보인다
[JTN뉴스 윤보라 기자] 록밴드 YB와 힙합 듀오 리쌍의 합동 콘서트 ‘닥공’(닥치고 공연)이 오는 12월23일과 24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음악과 예능 모두에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두 팀 YB와 리쌍의 만남이라는 자체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닥공'은 대형 공연들이 쏟아지는 크리스마스 시즌, 그 어떤 공연보다도 파워풀하고 열정적인 무대가 될 것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그동안 김장훈-싸이의 '완타치'를 비롯해 박정현-성시경 혹은 김범수, 이영현-바이브-포맨의 합동 공연이 사랑받은데 이어 YB와 리쌍의 이번 '닥공'은 록음악과 힙합이라는 전혀 다른 장르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두 팀이 함께 선보이는 스페셜 무대는 각 아티스트들의 넘치는 열정과 에너지, 관객 모두가 호흡하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강점을 가진 또 하나의 브랜드 공연의 탄생을 예감케한다.
또 함께하는 첫 공연인 만큼 두 팀은 모든 기획과 제작과정에 손수 참여해 이번 공연이 왜 말이 필요없는 '닥치고 공연' 인지를 보여주는 무대를 선보이겠다며 각오를 다지고 있다.
올 연말 솔직하고 리얼한 음악과 퍼포먼스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는 YB와 리쌍의 '닥공'은 12월23일부터 24일까지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며, 10월29일 티켓을 오픈한다.
윤보라 기자 bora@jtn.co.kr /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
-
[스타집중조명] 포미닛 현아, 인도네시아 아이돌그룹 S4 데뷔 앨범 참..
S4의 타이틀곡 'She is my girl' 랩 피처링...31일 현지 데뷔무대에도 올라
2012-10-26 1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