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더 포지션 '봄에게 바라는 것', 음원차트 강타

감성보컬리스트 임재욱 저력 과시...네티즌들 "6년 기다린 보람 있어"

감성보컬리스트 임재욱 저력 과시...네티즌들 "6년 기다린 보람 있어"

[JTN뉴스 정세영 기자] 더 포지션 임재욱이 6년 만에 발표한 신곡 '봄에게 바라는 것'으로 음원차트를 강타했다.
 
지난 28일 새 미니앨범 '봄에게 바라는 것'을 발표한 임재욱은 동명의 타이틀곡 '봄에게 바라는 것'으로 소리바다 4위, 싸이월드뮤직 7위, 벅스뮤직 7위, 멜론 10위 등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국가대표 감성보컬리스트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특히 아이돌 댄스, 힙합,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후배가수들 사이에서 '포지션표 록발라드'의 건재함을 다시금 드러내며 명불허전임을 입증했다.
 
임재욱의 6년만의 신곡 '봄에게 바라는 것'은 팝이 가미된 미디엄템포의 록 장르로 기존의 곡들보다는 빠르지만 더 포지션의 감성을 최대한 살렸다는 평을 얻으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음악을 접한 네티즌들은 "6년을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앞으로 무대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 “한 곡 한 곡 모두 좋네요”, “역시 발라드는 포지션입니다”, "앨범수록곡 전곡이 명곡!"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임재욱은 신곡 '봄에게 바라는 것'으로 각종 음악전문 프로그램을 통해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 기사입력 : 2013-03-31 09:25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베리베리, 리더 동헌 제대 기념 라이브..
[스타집중조명] 스타쉽, ‘D-day’ 뉴 보이 그룹 데뷔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