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빅스, 1위 공약 '치킨 파티' 팬들과 함께~

지난 14일 300여 명의 팬들과 이벤트


지난 14일 300여 명의 팬들과 이벤트

[JTN뉴스 정세영 기자] 아이돌그룹 빅스가 데뷔 때부터의 숙원이었던 1위 공약을 실천했다.

빅스는 지난 14일 서울 강남역 부근에서 팬들과 함께 치킨파티를 열었다.

이번 이벤트는 빅스가 지난 6일 KBS2 '뮤직뱅크'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저주인형'으로 데뷔 후 음악프로그램에서 첫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해 열렸다.

빅스는 데뷔 때부터 "언젠가 저희가 1위를 하게 되는 날이 온다면, 팬 여러분들과 꼭 치킨을 함께 먹고 싶다"고 이야기 해 왔으며, 이번 1위 후보가 확정 되는 순간에도 "데뷔 때부터 약속한 대로 혹시 1위를 하게 되면 치킨 같이 먹자"라고 공약을 한 약속을 지킨 것.

이날 자리에는 6일 뮤직뱅크 공개방송에 참여했던 20명의 팬들과 공식팬카페를 통해 선정한 280명의 팬들이 함께했는데, 팬들은 빅스와 그들의 오랜 숙원이었던 '치킨파티'를 함께 하기 위해, 참가 접수가 시작 되자마자 10분만에 3천500명이 넘는 게시물을 올리며 카페 접속이 불가능해 지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빅스는 팬들과 치킨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1위를 차지한 데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2012년 5월 ‘슈퍼 히어로(Super Hero)’로 데뷔, 이후 '다칠 준비가 돼 있어', '하이드(hyde)', '대.다.나.다.너' 등 파격적인 컨셉과 퍼포먼스로 주목 받으며 대세그룹으로 떠오른 빅스는 지난달 25일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저주인형'으로 데뷔 1년 6개월만에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며 대세 아이돌임을 입증했다.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 기사입력 : 2013-12-16 13:33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스타쉽, ‘D-day’ 뉴 보이 그룹 데뷔 ..
[스타집중조명] 베리베리, 리더 동헌 제대 기념 라이브..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