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집중조명] 싱어송라이터 이상은, 오는 2월 말 정규 15집 발표
브이 엔터테인먼트 그룹과 매니지먼트 계약...4년 만에 새 앨범
브이 엔터테인먼트 그룹과 매니지먼트 계약...4년 만에 새 앨범
[JTN뉴스 윤보라 기자] 여성 싱어송라이터 이상은이 브이 엔터테인먼트그룹(V-Entertainment Group)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고 오는 2월 말 정규 15집 앨범을 발표한다.
브이 엔터테인먼트그룹은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상은 씨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게 돼 영광이다”며 “브이 엔터테인먼트그룹은 향후 이상은 씨의 앨범 및 방송, 공연 등을 총괄할 예정이며 이상은 씨의 예술성 높은 음악과 브이 엔터테인먼트그룹의 마케팅 및 공연제작, 아티스트 서포트 노하우가 결합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매니지먼트 계약 체결과 함께 공개된 이상은의 자필 서명과 정규 15집 새 앨범 발매 관련 메시지가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이상은은 매력적인 손 글씨로 “이번 15집 ‘루루’(LULU), 브이 엔터테인먼트그룹과 함께 열심히 노래 불러드릴게요!”라고 적고, 하늘을 향해 뛰어올라 비상하는 특유의 귀엽고 감각적인 캐릭터 서명을 남겼다.
한편 이상은의 새 앨범은 2010년 정규 14집 ‘위 아 메이드 오브 스타더스트’(We made of stardust) 이후 4년 만에 발매되는 앨범으로, 오는 2월 말 공개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
-
[핫이슈] 장근석, 중화권내 식지 않는 열풍 입증!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 '통일 음료' 3년 연속 전속 모델 발탁
2014-02-12 23:32
-
[스타집중조명] 신인 남자솔로 '쌤', '김수현 도플갱어' 화제
데뷔 화보서 9등신 비율과 시크한 눈매까지 '눈길'
2014-02-12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