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이상은, 후속곡 '인생은 아름다워' 활동 재개

오는 22일 '사운드홀릭 페스티벌 2014 EXIT X 젠틀 몬스터' 무대에도


오는 22일 '사운드홀릭 페스티벌 2014 EXIT X 젠틀 몬스터' 무대에도

[JTN뉴스 정대용 기자] 가수 이상은이 15집 타이틀곡 ‘태양은 가득히’의 활동을 마무리 하고 후속곡 ‘인생은 아름다워’로 돌아온다.

지난 10일 이상은의 후속곡을 맞춰보는 이벤트가 이상은의 SNS를 통해 진행되어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상은은 특유의 귀여운 손글씨로 ‘인생은 아름다워’를 연상케 하는 재치있는 힌트를 주며 후속곡 활동 재개에 대한 반가운 소식을 알렸다.

이상은은 올해 2월 말 정규 앨범 ‘LuLu'를 발표하며 15집 가수로서의 내공을 바탕으로 다양한 무대와 각종 방송 등을 통해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달 중순부터는 타이틀곡 ’태양은 가득히‘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후속곡 ’인생은 아름다워‘로 더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tvN '꽃보다 할배 스페인편' 방송에 삽입곡으로도 쓰이는 등 이상은 15집 수록곡들 중 타이틀곡 못지않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힘들고 지치는 때가 있더라도 인생은 아름다운 것이라며 사람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건네는 이 곡은 요즘처럼 힘든 시기에 많은 이들의 마음을 치유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상은은 오는 6월 22일 일요일 서울 잠실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사운드홀릭 페스티벌 2014 EXIT X 젠틀 몬스터' 무대에 올라, 이전과는 또 다른 느낌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대용 기자 dyong@jtn.co.kr
  • 기사입력 : 2014-06-12 14:03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이븐(EVNNE), ‘묘하게 홀린다’ 작정..
[스타집중조명] 이븐(EVNNE), 오늘 컴백 디데이!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