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집중조명] 이븐(EVNNE), 미니 4집 ‘HOT MESS’ 핫하디 핫한 컴백!
첫 주 음방 성료
[JTN뉴스 정세영 기자]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컴백 타이틀곡과 수록곡을 동시에 선보이며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네 번째 미니 앨범 ’HOT MESS’로 컴백한 이븐(EVNNE)은 지난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첫 주 무대를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이븐(EVNNE)은 음악 방송 무대마다 네 번째 미니 앨범의 동명 타이틀곡인 ‘HOT MESS’부터 수록곡 ‘Birthday’까지 2곡을 연달아 선보이며 에너지 넘치는 힙한 매력부터 달달한 무드의 청량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컴백 타이틀곡 ‘HOT MESS’ 무대에서는 혼란스러운 상황에서도 여유를 즐길 줄 아는 노래의 주제에 걸맞게 무대 전체를 자유롭게 활용하는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퍼포먼스가 눈에 띄었다. 특히 대열을 맞춰 손을 흔들거나 온몸을 활용한 격렬한 댄스 퍼레이드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면서도 팀 전체의 조화로운 매력까지 꾀해 보는 내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의상도 청청 패션 등 곡의 무드처럼 통통튀는 차림으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타이틀곡과 함께 선보인 수록곡 ‘Birthday’에서는 이븐(EVNNE)의 안정된 가창력과 더불어 러블리하면서도 청량한 매력 그리고 곡 분위기에 어울리는 꾸안꾸 남친룩으로 달달한 비주얼까지 더해 팬들에게 선물과도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지난 10일 오랜 시간 공을 들인 네 번째 미니 앨범 ‘HOT MESS’로 돌아온 이븐(EVNNE)은 신보를 출시하자마자 각종 실시간 차트를 강타하며 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으며,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오는 4월 5, 6일 양일간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한편,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이븐(EVNNE)은 타이틀곡 ’HOT MESS’로 음악 방송 등 다방면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